<KTH> 신작 야구 게임 ‘와인드업’, 공식 사이트 오픈 게임 정보



<KTH>
신작 야구 게임 와인드업, 공식 사이트 오픈

 

- 비공개 테스트 앞둔 와인드업’, 다양한 정보 담은 공식 사이트 전격 오픈!

- 게임 개발중 발생한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30여 장의 신규 스크린샷 공개

- KBO와 라이선스 체결! 현역 프로야구 선수 데이터 적용으로 실감 나는 게임 될 것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의 신작 온라인 야구 게임 <와인드업>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앞두고, 금일(8) 공식 사이트 오픈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했다.

 

이것이 야구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와인드업>은 그 동안 티저 사이트를 통해 플레이 영상, 비공개 테스트 일정 등 제한된 내용 만을 공개해왔으나, 이번 공식 사이트에서는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자세한 정보를 대거 추가했다.

 

우선, <와인드업>에서 테스트 기간중 진행될 이벤트와 게임 개발 과정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소개하는 소식메뉴, 게임에 대한 설명과 조작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는 가이드메뉴를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자료실에 등록된 실제 플레이 동영상과 처음 공개되는 30여 장의 다채로운 스크린샷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 전에도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개발사 론탭의 김주헌 대표는 “‘와인드업은 기존 야구게임의 장점을 흡수하고, 새로운 시스템과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현장감을 높인 사실적인 게임이라며, “그 동안 공들여 만든 게임을 처음 공개하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KBO와 라이선스를 체결한 <와인드업>에는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의 데이터가 적용돼 △실제 야구중계를 보는 듯 한 관전의 재미△극대화된 투수와 타자의 심리전을 이용한 플레이의 재미△선수 별 개성을 살려 구단을 운영하는 육성의 재미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와인드업>은 이달 15일까지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하고,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테스트에 돌입한다.

 

<와인드업>의 비공개 테스트 신청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