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신규 서버 정식 오픈하며 새출발! 게임 정보


헬게이트, 신규 서버 정식 오픈하며 새출발!

 

◈ 한빛소프트, 오늘(8) 헬게이트: 레저렉션 신규 서버 정식 오픈

편의 기능 및 튜토리얼 강화,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헬게이트만의 화끈한 액션 만난다

오늘부터 ‘헬게이트: 레저렉션’ 오픈 기념 이벤트 통해 아이폰, 넷북 등 푸짐한 경품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액션 RPG 헬게이트가 오늘(8) 2.0 버전인 헬게이트: 레저렉션(http://hg.hanbiton.com)의 신규 서버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오늘 오픈 한 ‘헬게이트: 레저렉션’은 안정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가능케 하는 구조로 구성되어, 기존 헬게이트에 비해 유저 편의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헬게이트는 이번 레저렉션의 정식 오픈을 통해 여타의 액션 RPG보다 빠르고 화려한 액션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 유저들은 근 미래를 배경의 영국 지형을 완벽 재현한 다양한 맵과 랜덤한 아이템 옵션 등 차별화된 헬게이트만의 재미를 쾌적한 환경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달 17일부터 12 4일까지 진행된 신규 서버 테스트 기간 헬게이트: 레저렉션을 미리 맛본 유저들은 기존에 있던 버그가 수정되고 시스템 최적화를 통해 게임이 한결 가벼워 진 점을 크게 반겼다. 또한, 유저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등 즉각적이고 적극적인 운영에 대해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며 곧 있을 어비스 패치에 대한 기대감을 비췄다.

 

헬게이트는 신규 서버의 오픈을 기념하며 오늘부터 오는 1 5일까지 푸짐한 경품과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헬게이트에 접속하라’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후 생성한 모든 캐릭터에게 ‘부활주문서’, ‘경험치팩’, ‘파워메세지’ 등의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과 넷북, 그래픽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늘부터 오는 12 29일까지 진행하는 ‘보급병을 만나라’ 이벤트에서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후 새로운 역에 도착할 때마다 보급병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특별 아이템을 준다. 매일 한 번씩 부활 주문서를 포함한 편의성 아이템을 지급하며, PC방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25% 추가 상승 및 팔라듐 50% 추가 드랍 등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새로워진 헬게이트의 패치노트와 테스트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